마포아트센터 새해희망글씨전

마포아트센터 3층에서 캘리그라피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서예수업 중 같은 반 학생이 알려주어서 알게 되었다. 내가 캘리그라피를 배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알려준것 같다.


지역 유지들도 참여해서 글을 남겨놓은 것 같다. 마포구청장님의 글씨도 눈에 띄었다.

써놓은 글씨들을 모아서 달력을 만들어 전시해 놓았다. 무척 흥미로웠다.


다양하고 재밌고 예쁜 글씨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2023년 1월 3일부터 1윌 17일까지 마포문화재단 스튜디오 3층에서 전시된다.

LIST

'문화와 예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의선 갤러리 스탬프아트  (0) 2023.01.0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