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 욜로 3세대 스마트폰 거치대 및 셀카봉

요이치 욜로 3세대 스마트폰 거치대 및 셀카봉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하려고 보니 여러 가지 준비할 것이 필요했다. 우선 흔들리지 않고 촬영할 수 있는 거치대가 필요했다. 나중에 구입할 카메라까지 달 수 있는 튼튼한 스마트폰 겸용 삼각대를 구입하는 게 좋을지, 아니면 휴대하기 좋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 거치대가 좋을지 고민이 되었다. 이것저것 검색해 보던 중 눈에 띄는 물건이 있었다. 바로 요이치 욜로 셀카봉이었다. 일단 디자인과 사이즈가 거치대 위주라기보다는 셀카봉으로 보여 거치대를 겸할 수 있는 셀카봉으로 봐야 할 것 같다. 하지만 상품 소개란에 사진들을 보니 거치대로 사용하기에도 지장이 없어 보였다. 그래서 바로 이 제품으로 결정하고 결재완료!!

금요일 밤에 주문하니 일요일 오후에 택배가 도착해 있었다. 일요일에도 배송을 해주는 업체도 있나 보다. 일단 물건을 빨리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다.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물건에는 큰 하자는 없어 보였다. 생각보다 견고해 보여서 좋았다. 제품을 펼쳐서 봉을 뽑아보니 마치 낚싯대처럼 길게 뻗어 나왔다. 다리 부분도 펼쳐보았다. 이상이 없어 보인다. 스마트폰을 장착해보니 잘 고정된다.



요이치라는 로고가 예쁘게 박혀있고 블루투스 리모컨을 끼웠다 뺐다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어 싸구려같지는 않다. 줄자로 재어보니 접혀있을 때 길이가 약 21센티 정도이고 튀어나온 스마트폰 거치대를 제외한 봉부분의 두께가 약 3센티정도 된다.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 없는 사이즈다.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 않다. 일단 마음에 든다.


후기에서 야외에서 바람불 때 사용하면 잘 넘어진다는 글이 많이 보였는데 낚싯대 같은 느낌이라 바람이 불면 휘청거리기는 할 것 같다. 하지만 실내에서는 괜찮아 보인다. 약속이 있어 물건을 받자마자 들고나가 카페에서 사용해 보았는데 만족스러웠다.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조임쇠 부분이 얼마나 견고한지, 내구성이 어떤지는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지는 만족스럽다.

박스를 버리려다 문득 안을 들여다보니 파우치와 충전용 코드가 들어있었다. 예쁜 파우치를 버릴 뻔했다. 다른 분들도 박스 안을 꼼꼼히 살피셔서 파우치 챙기도록 하세요.



요이치 욜로3세대 ... 위젤 2세대 LED...

LIST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