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까먹으면 우울했던 기분이 확 살아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커피맛 사탕이지만 일반적인 커피맛 사탕과는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캔디에요.

트레핀은 1929년부터 벨기에에서 전통방식으로 캔디와 고급 초콜릿을 제조해 온 전문 브랜드에요.

 


 

<상품평>

★★★★★

너무너무 맛난 사탕이에요^^
커피맛으로 시작해서 속 안에 꿀처럼 자리 잡은

캐러멜까지... 중독성이 킹왕짱~
우유처럼 부드럽고 젤리처럼 씹히는
특별한 커피맛 사탕입니다.
커피맛과 캐러멜 맛이 합쳐져 두 가지 맛을 내는
사탕 맛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커피맛이 나는 겉은 빨아먹기 좋게 딱딱하고
캐러멜 맛이 나는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깨물어먹기 좋아요.
빨아먹다 캬라멜맛이 느껴질 때쯤 씹어먹으면 쫀득쫀득
아주 맛있어요!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는 전설이다..
왕 같은 존재인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가 돼서 세계 최강 전설적인
소프트캔디가 된 거 보면
진짜 감격스럽고 이 제품을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 세 개째 먹는데 이런 시대에 태어나서

너무 감격스럽고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거 보니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는

진짜 캔디 중에 최고 명작이다.

 

트래핀 벨기안 커피맛 캔디 너무 맛있어서요.

또 재구매합니다.

출출할 때 하나씩 먹으면 너무 좋아요.

달지고 않고 자꾸만 손이 캔디로 갑니다.

강추입니다.^^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

COUPANG

www.coupang.com


 

 

품절인가요? ㅠㅠ

제가 추천드리는 상품들이 워낙 인가가 많다보니 품절이 자주 됩니다. 당황하셨죠? 제가 끝까지 책임져 드...

blog.naver.com

 

 

 

LIST

Designed by JB FACTORY